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스팅 팩트로 웹 사이트 전환

카테고리 없음

by 뚜비레전드 2020. 6. 14. 00:47

본문


호스팅 팩트로 웹 사이트 전환



웹 호스팅 공급자가 웹 사이트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과소평가하도록 속이지 마십시오.


인생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웹 호스팅 회사에도 장단점이 있다.


이 글은 웹 호스트와 관련하여 가장 일반적인 문제가 무엇인지 몇 가지 제안해 줄 것이다.




제공되는 기능의 종류와 수는 호스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차이점을 예의 주시하십시오.


각 호스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비교할 때 각 호스트에서 비교하는 패키지에 필요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원하는 기능이 더 높은 가격의 패키지에만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한 호스트의 낮은 가격 이점이 사라질 수 있다.




당신의 웹 호스팅 회사는 당신의 목표 청중이 사는 나라 밖에서 사업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프랑스에 있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웹 호스팅 데이터 센터 또한 프랑스에 있어야 한다.




비용을 절감하려면 무료 웹 호스팅을 시도해 보십시오.


무료 웹 호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광고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사이트 저장 공간을 많이 확보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기를 원한다면, 무료 웹 호스팅을 멀리하라.




고려 중인 호스트가 반환 보증을 제공하도록 하려면 선택하십시오.


일정 기간 내에 문제가 발생하면 취소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보통 30일 창을 기대할 수 있다.


일부 호스팅 서비스는 광고에서 그들의 품질을 과장할 수 있다.




잠재적인 웹 호스트를 조사할 때는 호스트가 운영하는 홍보 자료 및 웹 사이트 이상으로 연구를 확장하십시오.


호스트가 얼마나 적절한지 확인하려면 독립 사이트별로 고객 후기를 확인하십시오.


고객들의 리뷰는 웹 호스트의 품질을 진정으로 설명할 것이기 때문에 최고의 리뷰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웹 디자인에 초보자라면, 많은 벨과 휘파람 소리보다는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호스트로 가라.


처음 시작할 때 웹 호스팅에 대한 많은 질문이 머릿속에 떠오르기 때문에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질문에 대답할 준비가 된 호스트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많은 호스트들이 제공하는 화려한 애플리케이션보다 그들의 기술 지원으로부터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고려 중인 호스트의 현재 고객과 통신해 보십시오.


그들에게 질문을 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우려에 직면하는 것은 당신이 더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논의 후에 올바른 회사에 대한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회사가 좋은 회사인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현재 다른 고객들에게 말하는 것이다.




당신은 웹 호스팅 회사의 명성을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중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평판과 오랜 기간 동안 좋은 서비스를 기록한 웹 호스트를 조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예비 호스트에게 어떤 긍정적인 리뷰를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들을 목록에서 지워야 한다.




웹 호스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가 현재와 미래의 계획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용하는 언어에 대한 지원이 없다면, 당신의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개설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


또한 앞으로 지원되지 않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웹 호스트가 수용할 수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호스트를 바꾸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다.




컴퓨터가 인터넷 전화 접속 연결에만 의존하는 경우 자신의 사이트를 호스트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도록 하려면 지속적으로 백업하려면 좋은 연결이 필요하다.


전화 접속은 당신의 도메인에서 많은 지연과 다운타임을 초래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돈과 고객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




트래픽이 더 필요한 사이트에 대한 호스트를 선택할 때 SEO 기능이 있는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등록시킬 것이다.


반면 직접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작업을 할 의향이 있다면 사이트에 대한 전문지식을 활용해 자세한 설명을 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더 좋은 순위를 얻을 수 있을 거야.




웹 사이트의 성공을 보장하려면 웹 호스팅 서비스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잠재적인 함정과 함정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을 때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를 선택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위의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최상의 옵션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