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아 미백에 도움이 되는 것들

카테고리 없음

by 뚜비레전드 2020. 6. 14. 00:47

본문


치아 미백에 도움이 되는 것들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아 미백에 대해 잘 모른다.


이빨로 그 화려하고 빛나는 흰색을 정말로 성취하기 위해서는 그 주제에 대해 정말 많은 숙제를 할 필요가 있다.


이를 제대로 희게 하는 방법을 연구하면 진주처럼 하얀 치아를 빨리 얻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다음 작품에는 일을 진행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좋은 구강 위생을 실천하고 정기적으로 치과의사를 방문하는 것이 치아를 위한 첫 번째 단계다.


권장 청소 일정을 6개월 간격으로 지키도록 하고 치과에 있는 동안 다음 약속을 잡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치과 진료 계획에는 2년에 한 번씩 진료받을 수 있으니, 그 안에 들어가서 치료하십시오.




대부분의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치아에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스트립이 있으며 이것들은 꽤 비용 효과적인 것이다.


미백 스트립을 치아 위에 놓고 정해진 시간 동안 닦기 위해 그대로 둔다.


화이트닝 스트립은 잠깐 동안 인기가 급상승했지만, 그 결과물이 없다는 것은 스트립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백 제품에 동봉된 지시사항을 사용한다.


치아를 더 심하게 하기보다는 잇몸 염증, 구강 자극, 치아에 회복할 수 없는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제품 설명서에 명시된 시간 이상으로 치아 윤활 세션을 연장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치아가 회색이라면, 치아 미백 방법은 여러분이 원하는 진주 같은 흰색을 줄 것 같지 않다.


왜냐하면 그러한 방법들은 단순히 변색된 자연 치아에 가장 잘 작용하기 때문이다.


심하게 변색된 치아는 개선이 관찰되기 전에 여러 가지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딸기를 이용해서 이빨이 자연스럽게 희게 보이도록 해라.


많은 사람들이 이를 희게 하기 위해 딸기를 사용하는 데 성공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딸기를 부드럽게 치아의 에나멜을 가로질러 달리거나, 크림을 발라 반죽을 만든다.


딸기 매시나 주스는 5분 이상 방치해야 한다.


이후에 헹구고 이를 정상적으로 닦는다.




치아를 희게 한 다음 며칠 동안은 어두운 액체는 멀리하고 맑은 액체만 마시는 것이 필수다.


요즘 같은 초창기에는 과일부터 진한 음료수까지 모든 색이 치아에 흡수될 수 있다.




속도와 효율성이 치아를 닦는 최우선 과제라면 가능한 한 빨리 치과의사에게 가십시오.


치아 미백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미학적 과정이다.


치과의사와 상의하지 않으면 결국 미소와 입을 다치게 될 수 있다.


치과의사에게 좋은 치아 미백 요법을 찾는 것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현명해져라.




립스틱을 바꿈으로써 당신의 웃는 모습이 극적으로 바뀔 수 있다.


파란색을 함유한 립웨어를 사용하거나 광택제를 사용해 보십시오.


베리색 등 푸른색 계열의 색상은 치아가 휘어 보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치아가 매우 딩딩해 보이도록 만드는 어떤 종류의 매트한 립스틱도 착용하지 않도록 하라.




하루에 두 번 껌 마사지, 치실, 양치질을 한다.


식사 후에 양치질뿐만 아니라 치실까지 해서 닦으면 치아가 계속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든 플라그 증식과 식품 입자가 제거되도록 할 수 있고 치아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이를 희게 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전략을 가지고 있으므로, 여러분은 이미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기 시작해야 한다.


여러분이 여기서 배운 모든 것이 여러분의 치아를 희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여러분이 항상 새로운 지식을 찾고 가능하면 언제나 그것을 적용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