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알아야 할 팁

카테고리 없음

by 뚜비레전드 2020. 6. 14. 00:46

본문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알아야 할 팁



내일이 항상 보장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만약 내일 돌아가셨다면,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죽음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감당할 수 있으십니까? 적절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생명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어떤 종류의 생명보험에 가입하고 싶은지 결정할 때, 만약 어떤 일이 일어난다면 가족들이 필요로 할 생활습관을 반드시 평가해야 한다.


각 가정은 예상치 못한 손실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고유한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정책은 장례식, 부동산 세금, 저당권 및 대출과 관련된 경비와 당신의 월급이 부담하는 통상적인 비용을 포함해야 한다.




종신보험은 비용이 적게 들지만 항상 지속되는 것은 아니다.


이런 종류의 보험의 주된 판매점은 저렴하다는 사실이다.


전통적인 생명보험은 영구적인 금융자산이며, 당신이 빌릴 수 있는 것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사실, 기간 정책은 당신이 지불하는 동안에만 유효하다.




구입하기 전에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많이 사면 돈을 그냥 버리는 것일 수도 있고, 너무 적게 사면 가족에게 불필요한 경제적 어려움을 줄 수도 있다.


시간을 내어 자신의 완벽한 보장 범위가 무엇인지 파악하면 보안감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네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취재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당신의 정책이 당신의 자녀들을 위한 담보 대출, 대출, 등록금을 포함한 의무를 지불할 만큼 충분히 크다는 것은 중요하다.




충분한 생명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산을 짜라.


얼마를 받아야 할지 판단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결국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슬픔을 덜어줄 수 있다.


주택 담보 대출, 재산세, 등록금 및 퇴직금을 합쳐서 어떤 혜택을 받을지 결정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계산해 보십시오.


또한 이러한 계산을 수행할 때 반드시 인플레이션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직업이나 취미가 있다면 종신보험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스쿠버 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를 자제하여 요금을 낮추십시오.


만약 당신이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지역을 여행한다면, 당신은 약간의 할인을 받을 자격이 없을 수도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는 명성이 높은 대기업에 붙는 것이 최선인 경우가 많다.


덜 알려진 기업의 저렴한 정책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그 주장을 이행할 수 없다면 소용이 없을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언제 죽을지 알 길이 없다.


내일을 보기 위해 살지 않을 수도 있다.


이미 슬퍼하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장례비를 지불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해 하는 것을 방치하는 것은 부주의하고 소홀하다.


방금 읽은 정보로 다음 생명보험을 선택할수록 현명한 의사결정에 대한 준비가 더욱 잘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