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IPad가 당신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

카테고리 없음

by 뚜비레전드 2020. 6. 14. 00:46

본문


당신의 IPad가 당신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



당신은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십니까? 학교 가? 꽤 많이 일하나? 살을 빼려고? 새로운 가족 구성원의 합격을 축하하는 거야? 아이패드에는 이것과 그 이상을 위한 앱이 있다!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한 앱이 있지만, 아이패드는 단지 앱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 기사에서 읽으려는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아이패드에서 당신의 모든 활동적인 어플리케이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현재 앱을 모두 보려면 Home(홈) 버튼을 두 번 누르십시오.


실행 중인 다른 앱으로 빠르게 이동하려면 해당 앱을 누르십시오.


막대가 사라지도록 화면을 아래로 문지른다.




앱을 구입하는 것은 마약을 사는 것과 같을 수 있으므로 그에 따라 예산을 책정하십시오.


때때로 앱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데, 특히 많이 구매하면 더욱 그렇다.


그러니, 지출은 조심해야 해.




이메일을 미리 볼 때 두 줄 이상의 텍스트를 보시겠습니까? 미리보기 설정은 일반 설정의 메일 아래에 있다.


원하는 행 수를 표시하려면 이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스키를 탈 때 더 넓은 범위의 시야를 제공할 것이다.




사용자가 iPad의 개인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암호를 여러 번 시도한 후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는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이 기능은 누군가가 10번 시도했다가 실패한 후 당신의 전화기에 녹음된 모든 것을 지운다.




iPad는 전자 메일의 처음 두 줄을 미리 볼 수 있도록 기본 설정되어 있다.


열기 전에 더 많은 콘텐츠를 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설정에서 메일을 누르십시오.


메일에서 연락처를 선택한 후 메일 미리보기 선택사항을 변경할 수 있는 일정관리로 이동하십시오.




아이패드를 어떻게 적절하게 관리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아이패드가 햇볕에 닿지 않도록 하고, 더울 때는 차 안에 잠겨 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배터리가 너무 뜨거워지면 서서히 충전량을 줄이기 시작할 것이다.


또한, 아이패드를 액체가 손상될 수 있는 장소에 절대 두지 마십시오.


또한 iPad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패딩 커버를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검색엔진을 기본 구글에서 원하는 구글로 변경할 수 있다.


변경하려면 설정 메뉴를 열고 Safari를 누른 다음 검색 엔진을 누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야후나 빙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여기가 당신이 그러한 변화를 만드는 곳이다.




iPad를 잃어버리면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싶으세요? Settings(설정)에서 iCloud(아이클라우드)라는 옵션을 찾을 수 있다.


Apple ID를 삽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화면 하단에 "내 iPad 찾기"가 깜박이고 이 기능을 켜려면 누르십시오.


이제 iPad를 잃어버리면 iCloud.


com으로 가서 찾기만 하면 된다.




FaceTime 전화번호와 이메일이 설정되어야 한다.


FaceTime을 설정하면 iTunes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이메일을 기억하지만 추가 이메일을 추가할 수 있다.


추가 전자 메일과 전화 번호를 입력하려면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FaceTime 탭을 선택하십시오.




통지는 통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앱을 사용한다면, 그것들은 종종 튀어나오거나 소리를 경고할 가능성이 있다.


설정 및 알림에서 제어 가능.


이렇게 하면 관심 없는 알림을 끌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Google 지도 응용프로그램에 스트리트 뷰가 있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주소를 검색하면 빨간색 핀이 위치를 표시한다.


핀을 누른 다음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스트리트 뷰가 표시된다.




iPad가 예전처럼 빠르지 않고 앱이 바로 실행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아마도 당신은 불필요한 데이터 삭제를 시작했지만, 당신의 아이패드가 과거의 속도를 회복하는 것을 아직 보지 못했을 것이다.


덜 중요한 데이터나 사진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기 시작하십시오.


이는 일반적인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한 간단한 솔루션이다.




이러한 팁들은 당신이 아이패드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디에서나 아이패드를 가지고 다니며 현재의 날씨부터 임신 진행 상황까지 모든 것을 추적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쓸모없다고 생각되는 많은 장치들을 대체하면서 당신의 무기에 없어서는 안 될 도구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위의 팁들은 당신이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